유행에 관심 없는 척 하지만 내가 또 핫하다는건 자주 찾아본다.
연휴 마지막날 프렌즈는...나중에도 볼수 있으니 뭔가 새로운게 보고 싶어서 평이 좋은 ‘러시아 인평처럼’을 봤다!
이번 시즌으로 시퀄은 계획 없다고 들었고 에피소드는 8개 있는데 매 에피소드가 25분 정도로 서사가 이어지는 시리즈물 치고는 러닝타임이 짧은 편이다. 그렇다고해서 메시지나 작품까지 가벼울 거라고 생각하면 안된다.

시즌 하나를 끝내버릴 생각은 없었는데, 보다보니까 멈출수가 없지 뭐야..ㅎ
아무튼 고전 영화 사랑의 블랙홀 같은 소재다.

똑같은 하루안에 계속해서 갖혀버리는 거 죽으면 같은날 같은 장소로 돌아가버린다.
주인공인 나디아는 본인의 생일파티 장소 화장실에 갖혀버리고
이유를 찾으려 하면 할 수록 새롭게 알아가는 내용들도 있지만, 어쨌든 다시 죽어버리기를 몇번 반복하다가
우연히 엘리베이터 추락사고에서 자신과 똑같이 같은 하루를 반복하는 남자 애런을 만난다.

타임 슬랩물 특히 하루에 갖혀버리는 소재는 조금 식상하다고 생각했다. 사랑의 블랙홀 보면서 조금 지루했었거든
근데 이 이야기 안에서 같은 하루로 돌아가긴하지만, 뭔가 조금씩 변한다. 작은 동물들로 시작해서
친구들이 사라진다거나, 집기가 사라진다거나. 단순히 하루안에 갖혀버린것 뿐만 아니라,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이 하루안에 영원히 혼자서 고립되거나 아니면 진짜로 죽어버리거나 둘 중 하나 (모두 최악인) 결과를 가져오게 되는 것.

내가 좋았던 점을 말하자면 다 스포일러가 되어버리니까 추천 글에서 감상은 잠깐 미루기로하고.

<추천>
1. 걸걸한 여캐를 사랑하시는 분들.
2. 러닝타임 긴 거 안좋아하시는분들.
3. 시공간(상대성이론) 이나, 블랙홀 웜홀 이런거 좋아하시는분
4. 심리학 심리치료 좋아하시는분
5. 심오하고 숨겨진 의미같은거 찾는거 좋아하시는분

<이런분들은 보지마세요>
1.생각없이 볼수있는 드라마 찾고싶은 분들
2.서스펜스 / 극적긴장감 못참으시는분들
3.복잡하고 심오한거 보고싶지않으신분들

아무튼 나는 앉은자리에서 다 끝내버리고 아무렇지도 않게 자러갔다가
침대에서 갑자기 북받쳐 올라서 엉엉 울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보다 더 좋아버렸음 ㅠ
넷플릭스 열일한다 사랑해요 ㅠㅠ 앞으로도 오리지널 마니만드러죠..


+ Recent posts